본문 바로가기

구매대행 이용후기

구매대행사이트가 돈을 버는 방법과 구매전 꼭 체크사항

- 기본 수익은 대행 수수료 입니다.

결재금액의 퍼센트치로 수수료를 받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경쟁이 심해지면서 무료서비스를 하는 곳도 많은대요 그럼 구매대행 사이트는 어디에서 수익이 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구매대행에서 가장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것은 배송료 부분입니다.

개인이 EMS를 이용하면 3kg에 22,200원의 국제 배송비가 붙습니다, 하지만

30kg을 한번에 이용한다면 77,900원이며 무게는10배지만 가격은 4배가 조금 안됩니다.

하지만 정말 대형 구매대행 같은경우 하루에 배송건수가 많을수록 통합배송한 후 배송을 하거나

아니면 해외 EMS지사에서 계약을해서 10%~15%까지 약정할인을 해주어 배송부분에서 약간의 수익을

올릴수 있습니다. 역시 한번에 많이 팔아야 수익이 된다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창고보관료/재포장비등 기본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용입니다.

사이트별로 창고보관비가 무료에서부터 30일간 무료등 대채로 무료서비스로 바뀌어가고 있는 추세인거 같습니다. 재포장비는 무료인곳은 소형인 경우가 많고 대형인 경우는 그만큼 재포장 횟수가 많아 재포장비를 청구할 수 받게 없게됩니다. 전부 그렇다할 수 는 없지만 그 예외인경우 도 있습니다.

포장에서 예민한 것이 또 보험인데요 운송중 파손이나 분실 보상규정은 신규 사이트경우 미약할수 있으니 꼭 확인해 봐야할 사항입니다.!


세번째는 은행송금 수수료인데요 경쟁이 심해지면서 예전보다 많이 수수료가 낮아진건 사실입니다.

동일은행일시 최저 80엔 정도이면 거의 국내이용 수준입니다, 하지만 사이트 마다 천차 만별이니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번쨰는 고정환율로인한 차액인대요 서비스 특성상 실시간으로 환율을 적용시킬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매일 고정 환율을 명시해놓고 그날짜에 처리된 결재에 한해서 고정환율로 계산을 합니다.

하지만 고정 환율이라는것이 사이트별 평균이  +20~30원 입니다.


다섯번째는 서비스상 주문한 상품을 사이트 관리자가 찾아서 다시 주문후 결재를 해서 한국으로 보내는게 기분 루트 인데요 이과정에서 사이트 관리자는 특정 유명 사이트에서 다중 구매를 하게 됩니다.

이같은 경우 유명 사이트가 국내의 옥션이라고 한다면 특정 ID로 다중구매로 인해 고지출 고객이 되었을 때의 혜택을 얻게 되는것 입니다. 그만큼 마일리지 및 포인트도 적립이 될것이구요~

프리미엄 고객대우를 받으며 이용을 할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